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보도자료

> 오라人 > 보도자료

주식회사 오라인포, ㈜비티원과 MOU 체결

등록일 2019.08.19 조회수3009

주식회사 오라인포(대표 조주형)는 지난 7월, 주식회사 비티원(대표 이상준)과 학원 솔루션 사업의 발전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초 오라인포는 솔루션 개발과 시스템 구축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학원 관리 시스템) 사업 분야에 진출한 바 있다.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진행 없이 시장에서 솔루션을 경험한 학원 관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계약 물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비티원은 ICTFin-tech 분야의 4차산업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지주사인 비티씨홀딩스컴퍼니가 최대주주라는 사실로 유명해졌지만, 사실 유명세보다 더 큰 가치와 비젼을 보유한 회사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스템과 테크놀로지 분야에 핵심 역량을 지니고 있다.

두 회사는 오라인포가 추진하고 있는 LMS 사업과 관련하여 상품개발, 제휴비지니스 영역 확대 등과 관련하여 적극적인 협력 체제를 갖추기 위해 금번 MOU를 체결하게 되었으며, 특히 비티원이 보유한 키오스크 기반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LMS 와 접목하여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전략적 제휴를 약속했다.

금번 MOU를 통해 오라인포는 영세학원들의 발전을 돕고자 했던 사업의 근본 취지에 걸맞게, 로컬 중소 학원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MS 솔루션을 개발/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르면 9월경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된다.



출처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08140177&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