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국제보도자료

> 오라人 > 국제보도자료

에바종,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 실시

등록일 2018.10.22 조회수631
에바종,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 실시
<이 기사는 2018년 10월 22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근거리 해외 여행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짬짬이 틈을 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교적 비행거리가 짧은 4시간 내외의 지역들을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장 큰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은 홍콩의 '콘래드 홍콩'이다.

홍콩은 최근 신서유기 시즌 5를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는 데다 미식과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다.

에바종은 홍콩 비즈니스 중심지인 애드미럴티에 위치한 '콘래드 홍콩'을 53%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곳은 퍼시픽 플레이스 쇼핑 컴플레스와 연결돼 있어 휴식은 물론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이 40∼61층 고층에 위치해 주룽반도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하버 뷰와 녹음을 감상할 수 있는 피크 뷰도 만끽할 수 있다.

가까운 휴양도시를 찾는다면 중국의 샤먼을 추천한다.

이곳은 '중국의 지중해'라 불리는 푸젠성 항구 도시로 아열대 기후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2박 이상 투숙 시 시티 뷰 객실을 씨 뷰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3박 이상 예약 시 추첨을 통해 1박 금액만큼 에바종 적립금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는 세계적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이 론칭한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 바다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어 환상적인 뷰는 물론이고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구랑위도 전망할 수 있다.

식도락의 천국이자 쇼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오사카 지역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JR 오사카 역 바로 앞에 자리 잡은 '힐튼 오사카'는 우메다 지역 관광은 물론 주변 교토, 나라 등 간사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또 호텔 내 부대시설이 다양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40% 할인가가 적용되며 2인 조식, 이브닝 칵테일, 애프터눈 티 등 약 24만 원 상당의 라운지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특히 만 12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최대 2인까지 침구 추가 없이 이용 시 무료로 투숙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희소식이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장거리 여행이 부담되는 고객과 도심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근거리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서도 꾸준히 소개되고 있는 인기 여행지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에바종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