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 web resolution aid

항상 고객사와 소통하는 오라인포

국제보도자료

> 오라人 > 국제보도자료

[PRNewswire] SANY, 딜러 및 고객 대표 위한 2023년 글로벌 총회 개최

등록일 2023.05.26 조회수136
[PRNewswire] SANY, 딜러 및 고객 대표 위한 2023년 글로벌 총회 개최

(베이징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건설장비 제조업체 SANY가 이달 16~17일 창사에서 2023년 글로벌 총회(Global General Assembly 2023)를 개최했다. 올해 총회에는 미국, 독일, 프랑스, 인도, 태국 및 인도네시아를 포함해 약 10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온 1천200명 이상의 딜러 및 고객 대표가 모여 상생 발전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총회에서, SANY의 국제 운영 본사 선임부사장 겸 이사 Xu Ming은 위기와 기회라는 전 세계적인 분위기 속에서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SANY의 국제 발전 전략을 소개하면서, SANY가 제품 개선, '채널' 구축 및 미래 디지털화와 서비스 수준의 업그레이드에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밝은 미래를 위해 글로벌 딜러 및 고객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총회에서는 현장 계약 체결 행사도 진행되면서, 11억7천200만 위안에 달하는 예정 주문이 체결됐다.

SANY는 '퍼레이드' 형태로 42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하나인 SKT105E는 녹색생활 실천(Green Action) 과정의 도구로서, 배출량이 전혀 없으며, 트럭당 연간 약 130톤에 달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인다. SANY의 대형 내리막 에너지 소비량은 약 90% 감소했고, 전력 회복률은 업계보다 약 10% 증가했다.

또한, SANY의 첫 미니 전기 굴착기 SY19E는 높은 효율성, 에너지 절감, 안전성 및 신뢰도를 자랑하며, 배터리 수명도 길다. 이 굴착기는 여러 나라의 고객 수요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설정 옵션을 제공한다.

17일, SANY는 지능형 제조의 마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방문객들에게 '등대 공장' 주변을 공개했다. 저녁에는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을 환영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류양에서 불꽃놀이를 선보였다.

Xu 부사장은 "자사는 글로벌 딜러 및 고객과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품을 개선하고, 채널을 구축하며, 디지털화와 서비스 수준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2023년 글로벌 총회는 전 세계의 딜러 및 고객 대표가 참석해 미래의 성장과 성공에 대해 논의한 성공적인 행사였다"고 말했다.

2023년 SANY 글로벌 총회 하이라이트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4ovZiEqe8II

영상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86181/Global_General_Assenbly_twodays_collection.mp4
2일간 진행된 글로벌 총회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18641/logo_Logo.jpg
(PRNewsfoto/SANY Group)

출처: SANY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